FAQ
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쿠폰 거래 시 법인 계좌도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휴대폰 본인인증을 법인명의로 하였다면, 동일한 예금주로 이용 가능합니다. 
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등록된 계좌를 삭제해주세요.

    등록하신 계좌 삭제는 ID 등 관련 정보를 cs@couponbay.co.kr 로 보내주신다면 확인 후 삭제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캐시워크의 경우 설정 > 프로필 > 추천인코드를 기재하여 메일 부탁드립니다)
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거래 시 제 계좌중 다른 계좌로 잘못 등록하였습니다.

    쿠폰 거래 시 새로운 계좌로 인증과정을 거쳐 등록 가능하며 새로운 예금주명 역시 본인명과 일치해야 합니다.
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계좌 등록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습니다.

    현재 앱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.

    최신 버전이라면 앱 종료 후 다시 실행 부탁드리며 재실행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을 경우 cs@couponbay.co.kr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거래 후 입금이 누락되었습니다.

    은행의 영업중지 및 점검 환경 등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(각 은행의 점검 시간을 확인해주세요)
    위 문제가 아닐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cs@couponbay.co.kr 으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른 확인 도움드리겠습니다.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새벽 또는 주말에도 쿠폰 거래가 가능한가요?

    거래하기는 23:00 ~ 00:30 까지 은행 점검 시간을 제외한 평일, 주말, 공휴일 관계 없이 모두 거래가 가능합니다.

    다만, 은행의 영업중지, 점검 환경 등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(각 은행의 점검 시간을 확인해주세요)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증권사 계좌를 사용하는데 목록에 없습니다.

    현재 증권사 계좌는 등록이 불가합니다. 불편하시겠지만 계좌인증 과정에 선택가능한 은행의 계좌로 등록부탁드립니다.
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쿠폰 거래 시 각각 다른 계좌로 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쿠폰 거래는 1건당 1번의 거래로 진행하기 때문에 각각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다만 본인인증 명의자와 계좌 소유자(본인 or 법정대리인)가 다를 경우 거래가 불가합니다.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거래 시 본인인증 명의와 계좌 명의가 일치하지 않다고 나옵니…

    쿠폰 구매 시 1회 진행하는 본인인증의 명의자와 계좌 소유자(본인 or 법정대리인)가 다른 경우 거래가 불가합니다. 

    본인인증의 명의자와 등록하시는 계좌 정보를 확인 후 재등록을 부탁드립니다.
  • [송금 계좌 문의] 거래 시 계좌는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?

    쿠폰 구매 시 1회 진행하는 본인인증의 명의자와 동일한 계좌 소유자의 정보를 입력하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만 14세 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추가적으로 필요합니다.